Home > 자동차뉴스 > 국내자동차 > 신차정보

쉐보레, 2012 스포츠 마케팅 시동

등록 일자 :2012-04-08 오후 2:00:00 수정 일자 :2012-04-08 오후 3:05:00

쉐보레, 2012 스포츠 마케팅 시동

 

- 한국지엠, SK와이번스 시즌 개막전에 차량 전시 및 프로모


- SK, 두산, 롯데 프로야구단 및 네이버 프로야구 섹션 2년

연속 후원

- 쉐보레 레이싱팀, 5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첫 경기 출전

막바지 전력 정비 완료

 
 
쉐보레가 국내 최고 인기의 대중 스포츠인 프로야구와 모터스포츠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 계약을 맺고, 7일 인천 문학야구장에서 펼쳐진 2012 시즌 홈경기 개막전에서 경기장 차량 전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쳤다.
한국지엠은 SK와이번스 스폰서십과 더불어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구단 스폰서십을 비롯, 네이버 프로야구 섹션 후원 등을 통해 쉐보레 브랜드 노출 효과를 높임과 동시에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와 자동차의 폭발적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모터스포츠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국내 고객들의 삶 속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 레이싱팀은 오는 5월 5일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2012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첫 경기를 갖고 국내 레이싱 역사상 전례가 없는 팀 통산 6연패 달성을 위한 6개월간의 대장정의 막을 올린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시즌 5연패의 주역 크루즈 레이싱카를 변경된 대회 규정에 맞게 새로 정비하고 이재우 감독 겸 선수, 김진표 선수 등 팀 전력 정비를 모두 마쳤다.

[ 신원향 기자 ]

-등록 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강물환경연구소장/ 담수생태연구과 /환경연구관 변명섭 박사 설명든는다

    브로커ㆍ불법고용주 등 1명 구속, 25명 불구속
  • 기자수첩
  • 신차정보
  • 신차시승기
  • 리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