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동차뉴스 > 수입자동차 > 신차정보

닛산, 우사인 볼트와 첫 글로벌브랜드

등록 일자 :2012-06-03 오후 9:00:00 수정 일자 :2012-06-03 오후 10:06:00

닛산, 우사인 볼트와 첫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시작


- 닛산, 세계에서 가장 빠른 남자 우사인 볼트와
 
“왓 이프” 글로벌 캠페인 전개

- 우사인 볼트, 닛산 GT-R 실제로

소유 “나에게 매우 완벽한 차”


닛산은 1일, 세계 신기록 보유자이자 올림픽 골드 메달리스트인 우사인 볼트(Usain Bolt)와 “왓 이프(WHAT IF_)”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2009년부터 닛산의 GT-R을 소유하고 있는 우사인 볼트는 100m를 9.58초에 뛰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스프린터다. 그가 달리지 않을 때 닛산의 GT-R(제로백 2.8초)은 그를 더 빨리 달릴 수 있게 해준다.
     
우사인 볼트는 ‘온라인을 통해 지금까지의 만들어진 최고의 스트리트카(Street Car)는 닛산의 GT-R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며 ‘차량을 운전할 때의 느낌과 안전함 등이 나에게 가장 중요하며, 이 모든 것을 GT-R은 만족시켜준다. 나에게 매우 완벽한(perfect) 차’라고 밝혔다.

닛산의 제품 및 기술 중 ‘혁신성(innovation)’을 바탕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본 캠페인은 2011년 발표한 중기경영계획 ‘닛산 파워 88(Nissan Power 88)’ 플랜을 위해 새롭게 구성된 글로벌 마케팅 팀에서 전개하는 첫 활동이다. 적극적인 세계 시장 공략과 닛산의 브랜드 파워를 증대 시키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6월 1일 공개되어, 다년간 전세계 주요 시장에서 다양한 컨텐츠와 심도있는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한편, 닛산의 글로벌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혁신적 다이내믹 컨텐츠 배포 기술(innovative dynamic content distribution technology)에 의해 사람들에게 알려질 예정이다. 특히, GT-R과 우사인 볼트에 관한 지속적인 소식과 함께 금일 전기차 리프(Leaf)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무선 충전 관련 브랜드 캠페인도 공개될 예정이다.

[ 신원향 기자 ]

-등록 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강물환경연구소장/ 담수생태연구과 /환경연구관 변명섭 박사 설명든는다

    브로커ㆍ불법고용주 등 1명 구속, 25명 불구속
  • 기자수첩
  • 신차정보
  • 신차시승기
  • 리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