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부/행정뉴스 > 해양수산부 > 항만공사

IPA, 창립 제14주년 기념식 개최

등록 일자 :2019-07-12 오전 1:00:00 수정 일자 :2019-07-12 오전 12:11:00



IPA, 창립 제14주년 기념식 개최

 

상반기 주요성과 공유하고 하반기 목표 달성 위한 다짐 결의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11일 오전 공사 대강당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4주년 기념식을 갖고, 혁신이 살아 숨 쉬는 조직문화 확립과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항만 조성에 대한 목표 달성을 각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인천항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임직원 및 고객들의 노력 결과 ?역대 최대 컨테이너 물동량 312TEU 처리 ?공공기관 경영평가 A등급 달성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 혁신이 살아 숨 쉬는 조직문화 확립을 위해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역할을 해 나가야 하며, 핵심사업의 차질없는 추진과 미래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신규 선대 유치와 항로 다변화에 집중하고 순차적으로 공급되는 항만배후단지가 종합 비즈니스 거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만전을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 그간 지역사회와 협력기업이라는 든든한 뿌리를 바탕으로 많은 외적 성장을 이룬바 앞으로도 인천항이라는 공동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동반성장과 상생협력 사업을 강화해 사회적 책임을 핵심 가치로 삼고, 우리 공사가 민간에 적용하고 있는 관행과 규정에 불공정은 없는지 살피고 사업별 맞춤형 개선을 통해 공정거래 문화 확산을 선도하자고 말했다.

아울러
, 인천항을 안전한 항만으로 조성해 나가기 위해 재난과 안전사고 발생에 대비한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강조하고, 빈틈없는 대응체계를 가동하고 안전 점검에 집중하자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 남봉현 사장은 인천항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인천항만가족과 지역사회의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인천항의 고객과 파트너들이 인천항과 인천항만공사의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계속 정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 조미선 기자 ]

-등록 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기도의회영상

    인천소방소 는 화재신고 받자 신속하게 진압
  • 기자수첩
  • 신차정보
  • 신차시승기
  • 리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