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뉴스

제1회 뷰러버 콘테스트,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등록 일자 :2019-08-12 오후 11:00:00 수정 일자 :2019-08-12 오후 11:08:00



1회 뷰러버 콘테스트,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829~31, 2019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동시 개최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인천 뷰티 산업의 성장을 위한 ‘2019 4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829()부터 31()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인천관광공사
, 전시 전문 기획사 ()엑스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인천광역시,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이 후원하는 이번 전시회는 총 8개의 전시품목, 200개사 400부스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와 동시 개최되는 1회 뷰러버 콘테스트는 국내 전시회 최초뷰티 크리에이터 양성 콘테스트로,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만의 독보적인 시그니처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뷰러버 : ‘뷰티를 사랑하는 사람뷰티 유튜버를 아우르는 중의적 용어

뷰러버 콘테스트의 입상자에게는 인천광역시 시장상, 인천관광공사 사장상 다양한 교육, 활동의 기회가 제공된다. TOP 크리에이터로 선발된 인원에게는 상장과 함께 ‘2020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메인 광고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중국 진출을 위한 중국 틱톡 마케팅 지원, 촬영 기법 강의, 라이브 방송용 중국어 멘토링 교육지원,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시크릿 박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총
7명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선발될 예정으로, 뷰티전문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은 예비 뷰티 유튜버들은 본인의 매력을 어필 있는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홈페이지(www.beauticon.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유튜브 URL과 함께 ‘contest@beauciton.co.kr’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 마감 기한은 814일까지 이며, 예선을 통과한 10명의 참가자는 전시회가 개최되는 831()에 생방송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본선경기를 펼치게 된다. 본선은 심사위원 점수 뿐 아니라 참관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발되는 만큼 참관객과 함께 만드는 참여형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2019 향기페스티벌’, ‘WANNA B Festival(미용대회)‘, ‘SNS 스타샵등의 부대행사를 개최하여 일반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1:1 수출상담회‘, ’뷰티전문 세미나진행하여 산업 관계자들에게 전문지식 전달은 물론 판로개척의 기회도 제공한다.

뷰러버 콘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beauticon.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의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등록을 통하여 무료로 참관이 가능하다.

[ 김영옥 기자 ]

-등록 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회정론관에서김ㅇㅇ의원과 서울개인택시조합 이사장 기자회견
    원주 국립공원 치악산 팸 투어 다녀와서
  • 기자수첩
  • 신차정보
  • 신차시승기
  • 리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