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동차뉴스 > 국내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A/S & 판매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등록 일자 :2019-10-04 오전 9:00:00 수정 일자 :2019-10-04 오전 9:18:00



르노삼성자동차, A/S & 판매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오토솔루션 이벤트 실시

   11월 30일까지 전국 서비스점에서 소모품 교체 시 최대 25% 할인 제공
     르노삼성자동차 중고차 구매 후 첫 서비스점 방문
고객 대상 정비 할인쿠폰 증정
      유상 수리 고객 중 추첨 통해 블랙박스, 도그카시트,
하이패스 등 푸짐한 경품 증정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컨슈머인사이트 A/S 서비스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2019년도 자동차 A/S 서비스만족도(CSQ) 기획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로써 르노삼성자동차는 해당 조사가 시작된 후 지난 18년간 총 15 차례 1위를 차지하게 되었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 소모품 가격 할인 서비스, 정비 할인 쿠폰 증정,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소모성 부품 교체 시 부품비를 최대 25%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디스크를 동시에 교환하면 20%, 스파크 플러그와 이그니션 코일을 같이 교환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로 교환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르노삼성자동차를 중고차로 구매한 고객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하는 경우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SM6 보유 고객은 브레이크오일과 미션오일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르노삼성자동차 블랙박스(10명)를 비롯해 도그 카시트&백팩(10명), 하이패스 단말기(40명),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 충전 거치대(50명), 정비할인 쿠폰 2만원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강진규 상무는 “그동안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 시스템 구축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를 향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더 나은 르노삼성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조명훈 기자 ]

-등록 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가물산업 클러스터 대한민국 물산업 ,미래를 연다
    경기도의회영상
  • 기자수첩
  • 신차정보
  • 신차시승기
  • 리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