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동차뉴스 > 국내자동차 > 신차정보

쌍용차, ‘코란도 C’ 출시 1주년 기념

등록 일자 :2012-03-04 오전 1:00:00 수정 일자 :2012-03-04 오전 9:06:00


           쌍용차, ‘코란도 C’ 출시 1주년 기념
              
                    ‘봄봄 페스티벌’ 개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가 ‘코란도 C’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의 차량 구매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봄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봄봄 페스티벌’은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C’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실시하는 행사로 내비게이션을 선택하지 않는 ‘코란도 C’ 출고 고객에게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고객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또한, ‘체어맨 W’ 및 ‘체어맨 H’ 구매 고객에게 차량 가격 2%를 할인(3월 14일 한)해 주는 ‘FTA 개별소비세 선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사업자, 법인 및 기업 임원이 개별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할인해 준다.

이와 더불어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차량을 구입할 경우 ‘코란도 C’는 50만원을, ‘체어맨 W’ 80만원, ‘체어맨 H’는 100만원의 신차 구입비를 추가로 지원해 주며, ‘체어맨 W’V8 5000은 이와 별도로 200만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쌍용자동차는 신차 구입비 지원 혜택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구입 차종에 따라 ▲슬림할부 ▲4.0% 저리 할부 ▲5.9% 저리할부 ▲5.9% 저리유예 할부 ▲선수율에 따라 3.9%~5.9%까지 선택할 수 있는 Half & Half 저리유예 할부 ▲1년 거치 후 자유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VIP 할부(6.9% 정상할부 및 금융수수료 면제)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쌍용자동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재 구매할 경우 ‘체어맨 W&H’는 70만원, ‘코란도 C’ 및‘코란도스포츠’ 등 RV차종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이 ‘체어맨 W&H’를 구입할 경우 수입차 및 경쟁차를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로 5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용띠 가족 및 2012년 초/중/고/대(대학원) 졸업예정자 가족, 신입사원 및 공무원이 ‘체어맨 W&H’ 및 RV 차량을 구입할 경우 각각 20만원과 1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3월부터 동일가격제 정착 및 고객 만족 증대를 위해 출고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 차종 출고 고객 대상으로 차량용 멀티백 등 9가지로 구성된 ‘자동차 용품 Kit’를 증정하며, ‘체어맨 W’ 및 ‘체어맨 H’ 출고하는 고객에게 고급 소재로 제작한 ‘출장용 고급 슈트 케이스(Suit Case)’를 추가 지급한다.

[ 신원향 기자 ]

-등록 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강물환경연구소장/ 담수생태연구과 /환경연구관 변명섭 박사 설명든는다

    브로커ㆍ불법고용주 등 1명 구속, 25명 불구속
  • 기자수첩
  • 신차정보
  • 신차시승기
  • 리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