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동차뉴스 > 국내자동차 > 신차정보

쉐보레 말리부, 1호차 고객 전달…국내 판매 본격 돌입!

등록 일자 :2011-11-03 오후 6:00:00 수정 일자 :2012-01-17 오후 5:40:00

 



-
      말리부 출시 기념 이벤트 총 3만여 명 응모, 뜨거운 관심

-      일반인 대상 1박2일 시승 이벤트 등 대규모 마케팅 예고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30일, 쉐보레(Chevrolet)의 첫 글로벌 중형차 ‘말리부 (Malibu)’ 1호차를 ‘말리부의 주인공을 찾아라’ 응모 이벤트 당첨자에게 전달하고, 11월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에 돌입한다. 

한국지엠은 말리부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강남역 M스테이지에 마련된 ‘말리부 파라다이스 (Malibu Paradise)’를 방문, 이번 행사에 참여한 총 3만여 명의 응모자 중 최종 당첨자 김준 (27세, 경기 군포시) 씨에게 말리부 1호차를 전달했다. 

말리부 파라다이스에서는 지난 9일 열린 말리부 출시 기념 행사와 더불어 매주말 마다 미국 서부 말리부 해안 풍경이 연상되는 무대 위에서 자동차와 예술이 접목된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시승 이벤트가 함께 열렸다. 

이날 말리부 1호차를 전달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새 중형차 말리부에 거는 고객들의 관심이 한국지엠의 기대와 차이가 없음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다”며, “쉐보레 제품 라인업의 핵심이 될 말리부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시승 및 체험 마케팅을 펼쳐 말리부가 국내 중형차 시장의 진정한 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말리부의 본격 국내판매와 더불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시승 이벤트(Journey to Malibu)를 열고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오는 11월 22일까지 말리부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응모하는 고객중 총 77명(동반 1인 포함)을 추첨으로 선정, 12월 3일과 4일 1박2일간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에서 열리는 말리부 시승행사에 초청한다.

 이번 시승 행사에는 아름다운 남해 해안도로 시승 뿐만 아니라 쉐보레 레이싱팀의 말리부 드라이빙 스쿨, 말리부 콘서트, 남해 아메리칸 빌리지 투어 등이 포함되어 있다. 쉐보레 말리부와 시승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쉐보레 말리부 홈페이지 (http://malibu.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신원향 기자 ]

-등록 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강물환경연구소장/ 담수생태연구과 /환경연구관 변명섭 박사 설명든는다

    브로커ㆍ불법고용주 등 1명 구속, 25명 불구속
  • 기자수첩
  • 신차정보
  • 신차시승기
  • 리콜정보